Nvidia Geforce 드라이버도 용도에 맞게 다운로드하세요. 게임? 애플리케이션?, 포토샵 GPU 에러


 Photoshop를 실행시킬 때 그래픽 드라이버의 GPU 호환성 문제가 떠서 알아보니
Nvidia 지포스 드라이버가 2종류가 있다는 걸 처음 알았습니다. 😀😀😀

포토샵을 실행시킨 후 GPU 관련 에러 메시지






Nvidia 홈페이지에서 Driver 다운로드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2종류가 있습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2종류가 있다.



- Game Ready 드라이버와 Studio 드라이버 가 있다.
옆에 ?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하면 도움말을 볼수 있다.  😅😅😅



모든 NVIDIA 드라이버는 인기 게임 및 크리에티브 어플리케이션들을 위한 완벽한 기능과 어플리케이션 지원을 제공합니다.

최신 게임, 패치, 그리고 DLC 지원이 가장 필요한 게이머라면 Game Ready 드라이버를 선택하세요.

만약 영상 편집,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과 라이브 스트리밍을 포함한 창의적인 워크 플로우의 안정성과 품질을 우선시하는 컨텐츠 제작자라면 Studio 드라이버를 선택하세요.






Game Ready 드라이버는 게임에 최적화된 드라이버입니다.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면 개발팀과 성능을 튜닝하고 버그를 수정한다고 합니다. 이 드라이버는 모든 그래픽카드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Studio 드라이버는 게임보다는 애플리케이션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동영상 크리에이터, 3D툴, 그래픽 애플리케이션등에 최적화되고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만듭니다.

내가 어떤 작업을 많이 하느냐에 따라 Driver 를 선택하면 됩니다.


Nvidia Geforce 1080 Series 부터 채택한 기능이라고 합니다만, 
저의 서피스북은 Geforce 1060이라서 혹시 없을까 했는데, Nivida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때 2종류가 있었습니다. 1060도 지원되는지는 한번 설치해봐야 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관련된 콘텐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로 당신의 아이디어 공유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