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피스프로 윈도우 복구 이미지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서피스프로 윈도우 복구 이미지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아래의 Surface 복구 이미지 다운로드 진행 절차 링크를 선택 합니다.
위 공식링크에서 다운이 너무 느리거나 자주 끊어진다면, 아래 원드라이브 링크를 통해 동일한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서피스 프로Model 1796 / SurfacePro_BMR_105_2.177.0 / 6.32G - RS2
1. 우측 상단 혹은 화면 중앙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2. 아래의 단계를 진행 합니다.
(단계1 : 제품 선택)
사용 중이신 Surface 제품의 일련번호 등록 후 ‘등록된 Surface 제품’ 아래 계속 버튼을 누릅니다.
(단계 2 : Surface 복구 이미지 다운로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 하여 기기에 맞는 복구 이미지를 다운로드 합니다.
(단계 3 : 복구 드라이브 만들기)
USB는 FAT32 형식으로 포맷 부탁드립니다. 또한 압축파일은 USB의 루트폴더에 해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포맷 진행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4486 - FAT32로 포맷할 수 있는 툴 입니다.
(단계 4 : 복구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Surface 새로 고침 또는 초기화)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아래 나와 있는 복구 이미지 드라이브 사용 방법을 진행합니다.
1. 아래의 이미지 드라이브 사용 방법 링크를 선택 합니다.
1단계: Surface가 종료되었으며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단계: USB 복구 드라이브를 Surface의 USB 포트에 삽입합니다.
3단계: 볼륨 작게 단추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Surface의 전원 단추를 눌렀다가 뗍니다.
4단계: Surface 로고가 나타나면 누르고 있던 볼륨 단추에서 손가락을 뗍니다.
5단계: 메시지가 표시되면 원하는 언어와 키보드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6단계: 문제 해결, 드라이브에서복구를 차례로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드라이브에서복구가보이지않을경우아래링크를참고해서USB 복구드라이브를재생성해주시거나, 다른USB를사용해서재생성부탁드립니다.
드라이브에서 복구 없음 : https://sway.com/G6w31JeNTrpMTejD
7단계: 파일만 제거 또는 드라이브를 완전히 정리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완전 초기화를 진행하실 경우 드라이브 완전히 정리를 추천합니다.
8단계: 드라이브에서복구화면에서복구를 탭하거나 클릭합니다.
이 PC를 복원하는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초기화 프로세스가 계속 진행되는 동안 Surface가 다시 시작되고 Surface 로고가 표시됩니다(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음).
위의 4. 까지의 진행을 통해 USB 복구 드라이브를 사용 하여 복구 도구에 엑세스 하고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방법으로도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링크를 참고 (부팅 순서 구성) 해보시거나 저희 Surface 고객 지원부 상담원에게 지원을 요청 하세요.
(부팅 순서 구성 참고 링크)
1단계 : Surface를 전원버튼을 30초 이상 길게 눌러서 전원을 끕니다.
2단계 : Surface의 볼륨 크게 단추를 길게 누른 상태에서 Surface의 전원 단추를 살짝 눌렀다 뗍니다.
3단계 : Surface 로고가 나타나면 볼륨 크게 단추를 뗍니다. 잠시 후 UEFI 메뉴가 표시됩니다.
4단계 : 복구 USB 드라이브를 연결한 후 Boot Configuration 에서 Enable Boot Configuration Lock 을 OFF 로 설정하신 다음 USB Storage 를 체크 및 선택하신 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살짝 슬라이드 합니다.
5단계 : 이 장치로 부팅하겠냐는 질문이 나오면 YES를 눌러서 USB로 부팅합니다.
6단계 : USB로 자동 부팅이 되지 않는다면, 볼륨 작게 단추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Surface의 전원 단추를 눌렀다가 뗀 후, Surface 로고가 나타나면 누르고 있던 볼륨 단추에서 손가락을 떼서 강제로 USB로 부팅합니다.
드라이브 생성 후 확인 해야 할 것들.
-USB 에 파일을 넣을 때 최상위 폴더에 Bootmgr 파일이 노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복구 드라이브 생성 후 복구 모드로 진입 시 볼륨 마이너스(-)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정상적으로 진입이 됩니다.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저희 Surface 고객지원부로 연락 주신 후 접수번호를 말씀해 주시면 보다 빠른 도움 받아 보실 수 있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개별 통화는 접수번호 이외에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확인 과정이 별도 진행됩니다)
본 메일은 발신 전용 입니다. 이 주소로 회신 하시면 고객님의 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
Surface 기술 지원 및 마이크로소프트에 관한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Surface 고객 지원 센터 또는
support.microsoft.com 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Surface 전용 채팅 문의 방법
(PC에서 계정 로그인 만으로 빠르게 Surface 전문가의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접속 후 채팅 지원 연결.
Surface 지원 전화:
1577-9700 ARS 문의 후 1번 > 3번 > 3번 순서로 이동.
그 외 윈도우 관련 기술 지원 문의
1577-9700 ARS 문의 후 1번 > 3번 > 2번 순서로 이동.
Surface 고객 지원부 운영시간: 매주 월~금(09:00 – 21: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Surface 지원으로 전화 주셔서 감사 합니다. 언제나 고객님을 지원할 수 있도록 기다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오.

출저: 서피스프로 사용자모임 카페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소중한 댓글은 사이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